홈케어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아야하나요?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이용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개인정보수정 가능합니다.
케어 구매 후 환불,취소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1:1문의글 또는 대표번호 1577-4255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사를 통해서, 빠르고 손쉽게 환불 및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 취소에도 고객님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기구독 해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1:1문의글 또는 대표번호 1577-4255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사를 통해서, 빠르고 손쉽게 환불 및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 취소에도 고객님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결제 후 옵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일정 변경 및 취소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서비스일정 변경 및 취소를 원할 경우
방문연락이 갔던 케어마스터님 또는 1577-4255로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 예약일 2일 전까지 취소 및 일정변경이 어려우니 되도록 일정에 맞춰 진행되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D-1일 부터 일정변경, 취소를 요청하신다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부재중일 때도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입주전 청소, 일반 케어 서비스 상품 케어 진행 시 부재중이시라면
케어마스터님과 충분히 상담 진행 후 가능 하오나
당사는 분실 혹은 사고 발생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문 전 연락이 언제 오나요?
결제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케어마스터님 해피콜 진행됩니다.
예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