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 및 취소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서비스일정 변경 및 취소를 원할 경우
방문연락이 갔던 케어마스터님 또는 1577-4255로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 예약일 2일 전까지 취소 및 일정변경이 어려우니 되도록 일정에 맞춰 진행되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D-1일 부터 일정변경, 취소를 요청하신다면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부재중일 때도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입주전 청소, 일반 케어 서비스 상품 케어 진행 시 부재중이시라면
케어마스터님과 충분히 상담 진행 후 가능 하오나
당사는 분실 혹은 사고 발생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문 전 연락이 언제 오나요?
결제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케어마스터님 해피콜 진행됩니다.
예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케어 서비스를 특정 날짜에 받고 싶은데 방법은 없나요?
주문 접수 시 희망날짜를 기재해주시면 메모로 남겨드릴 수 있사오나
정확한 케어일정은 케어마스터님과의 일정 협의 후 확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