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분쟁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케어마스터님과 분쟁 및 문제 발생 시
1577-4255로 문의 남겨주시면 본사에서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케어 전 예상 금액을 알고 싶으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1:1문의 또는 1577-4255 고객센터로 견적확인 부탁 드립니다.
케어 후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시공성 상품인 (단열필름, 탄성코트, 상판 UV코팅, 줄눈, 방충망)경우 1년 이내 시공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조치 해드립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하자 발생은 유상 AS처리 됩니다.
그 외 케어상품은 AS무상 3개월입니다.
다른 상품도 그 기사님께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1577-4255로 연락 주시면 고객정보 확인 후 해당 케어 지점으로 이관 시켜
최대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케어마스터님이 배정 받을 수 있도록 진행 하겠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홈케어마스터의 기술력 향상과 에티켓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샘홈케어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지역이 궁금해요.
케어지역이 변경 될때마다 상세페이지에 반영되고 있으니 상세페이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한샘 제품 AS관련 문의 어디에 해야 하나요?
AS관련 문의는 한샘 서비스센터 통해 부탁드립니다.
(한샘 서비스센터 https://as.hanssem.com/main.as)
감사합니다.
한샘홈케어 드림.
브라우저 캐시 삭제 안내
브라우저 접속 했을 시 화면이 깨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캐시 삭제를 위해 아래 사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trl + F5 또는 Ctrl + Shift + R]
항상 노력하는 한샘홈케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