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Á¦ÈÞ¹®ÀÇ
 
Á¦¸ñ
À̸§/¾÷ü¸í
¿¬¶ôó
À̸ÞÀÏ
¹®ÀÇÀ¯Çü
»óǰ¸í
¡¡ÆòÇü´ë §³ ¡Ö Æò
¡¡¼ö·®
¡¡Èñ¸ÁÀÏÀÚ ´Þ·Â
¡¡»ó¼¼ ¹®Àdz»¿ë Á¦ÈÞ ½Ã »óǰ±¸¼º ¹× ´Ü°¡´Â º°µµÇùÀÇ °¡´ÉÇÕ´Ï´Ù.
°³ÀÎÁ¤º¸ ¼öÁý ¹× À̿뿡 ´ëÇÑ ¾È³»

'ÇÑ»ùȨÄɾî'´Â (ÀÌÇÏ 'ȸ»ç'´Â) °í°´´ÔÀÇ °³ÀÎÁ¤º¸¸¦ Áß¿ä½ÃÇϸç, "Á¤º¸Åë½Å¸Á ÀÌ¿ëÃËÁø ¹× Á¤º¸º¸È£"¿¡ °üÇÑ ¹ý·üÀ» ÁؼöÇϰí ÀÖ½À´Ï´Ù.

¡ß ¼öÁýÇÏ´Â °³ÀÎÁ¤º¸ÀÇ Ç׸ñ
¥ï ¼öÁýÇ׸ñ : À̸§, ÀÚÅà ÀüÈ­¹øÈ£, ÈÞ´ëÀüÈ­¹øÈ£, À̸ÞÀÏ
¥ï °³ÀÎÁ¤º¸ ¼öÁý¹æ¹ý : ȨÆäÀÌÁö(ȸ¿ø°¡ÀÔ, °í°´°Ô½ÃÆÇ µî)

¡ß °³ÀÎÁ¤º¸ÀÇ ¼öÁý ¹× ÀÌ¿ë¸ñÀû
ȸ»ç´Â ¼öÁýÇÑ °³ÀÎÁ¤º¸¸¦ ´ÙÀ½ÀÇ ¸ñÀûÀ» À§ÇØ È°¿ëÇÕ´Ï´Ù.
¥ï ¼­ºñ½º Á¦°ø¿¡ °üÇÑ °è¾à ÀÌÇà ¹× ¼­ºñ½º Á¦°ø

¥ïºÒ¸¸Ã³¸® µî ¹Î¿øÃ³¸®, °íÁö»çÇ× Àü´Þ
¥ï ¸¶ÄÉÆÃ ¹× ±¤°í¿¡ Ȱ¿ë
½Å±Ô ¼­ºñ½º(Á¦Ç°) °³¹ß ¹× Ưȭ, À̺¥Æ® µî ±¤°í¼º Á¤º¸ Àü´Þ

¡ß °³ÀÎÁ¤º¸ÀÇ º¸À¯ ¹× ÀÌ¿ë±â°£
ȸ»ç´Â °³ÀÎÁ¤º¸ ¼öÁý ¹× ÀÌ¿ë¸ñÀûÀÌ ´Þ¼ºµÈ ÈÄ¿¡´Â ¿¹¿Ü ¾øÀÌ ÇØ´ç Á¤º¸¸¦ Áöü ¾øÀÌ ÆÄ±âÇÕ´Ï´Ù.
´Ü, °ü°è¹ý·ÉÀÇ ±ÔÁ¤¿¡ ÀÇÇÏ¿© º¸Á¸ÇÒ Çʿ䰡 ÀÖ´Â °æ¿ì ȸ»ç´Â °ü°è¹ý·ÉÀÌ Á¤ÇÑ ÀÏÁ¤ÇÑ ±â°£ µ¿¾È ȸ¿øÁ¤º¸¸¦ º¸°üÇÕ´Ï´Ù.